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금 회원가입하고 퓨리티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리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게시판 상세
제목 해외 직구로 파는 PURITI 제품과 PURITI 정식 유통제품은 무엇이 다른가요?
작성자 퓨리티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20 10:56: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6

국내에서 홍보하는 해외직구 퓨리티 제품은 대부분 뉴질랜드 현지 거주자가 퓨리티 뉴질랜드 공식몰이 할인 이벤트를 할 때 사 놓은 제품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비교적 짧은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해외 직구 시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배송 중 훼손될 경우 보상이 어려우며

코로나 사태 이후 글로벌 물류 대란으로 인해 배송도 최대 2주 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해외직구는 합산구매금액이 미화 150달러 (한화 약 16만원) 이상인 경우 구매가의 243%에 달하는 관세를 납부해야 하고, 식품검사절차 진행 등 많은 비용과 복잡한 절차로 낭패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소중한 분에게 선물하실 때는 더더욱 해외직구 제품보다 한글 라벨이 부착된 정식유통 제품을 예쁜 정품 쇼핑백에 담아 드리는 것이 좋겠지요^^


제품, 배송, 사후 서비스까지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퓨리티 정식수입 제품을 권장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GO NOW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